2024 무료운세 신한생명 vs 만세력, 정확한 운세, 사주 보는 방법

신한생명 무료운세와 만세력 운세 중 어떤 것이 정확할까요? 기본적으로 사주와 팔자를 계산하는 식은 동일합니다. 하지만 해석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무료운세 사이트 별로 특징이 있는 것 같습니다. 쉽고 편하게 볼 수 있는 것은 아무래도 신한생명 무료운세가 편합니다. 하지만 2024년 무료운세는 2023년 12월에나 오픈이 됩니다. 만세력은 해석하기가 조금은 복잡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미래의 운세까지 미리 점쳐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장단점

신한생명 무료운세와 삼성 모니모 무료운세, 그리고 NH농협무료운세 등은 아무래도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만 넣고 해석하기가 편리합니다. 초보자도 쉽게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월간종합운세와 평생운세, 그리고 2023 신토정비결과 2023 부자되기 운세까지 한눈에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자운이라는 것도 사람들이 좋아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오늘 하루의 종합운세와 주간 종합운세, 타로점, 프리미엄로또 운세까지 흥미로운 생활운세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신한생명이나 삼성생명, NH농협과 같이 금융권에서 이런 서비스를 많이 제공합니다. 

충분히 재미로 가볍게 볼 수 있는 운세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중에 신한생명 무료운세 서비스가 가장 오래되었으며 오랫동안 사랑받은 서비스입니다.  

 

만세력 기반 운세 서비스 장단점

만세력은 사주와 팔자를 정확하게 계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과거에는 음양오행, 역학을 배운 사람들만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볼 수 있었지만 이제는 이런 계산조차도 한 치의 오차 없이 계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만세력 사주팔자 보는 방법, 운세란 무엇인가?

만세력은 음양오행의 원리에 따라 태어난 해와 시간을 기준으로 개인의 성격과 운명을 분석하는 방법입니다. 만세력에서는 태어난 해를 연도(年度), 월을 월령(月令), 일을 일진(日辰), 시간을

manse.grats.co.kr

 

하지만 이런 계산이 정확하다고 하더라도 실제 한 사람의 사주와 팔자를 읽어내는 능력은 역시 그것을 해석하는 개인의 능력이 됩니다. 

따라서 만세력 사이트에서는 나의 사주와 팔자를 정확하게 계산을 하는 것까지이고, 

이것을 해석하는 것은 사주인, 역술인에게 받는 것이 정확합니다. 

 

역술인들이 만든 사이트인 사주인이라는 곳도 있습니다. 생년월일과 성별 태어난 시간만 입력하면 사주인들이 정확한 해석을 해주는 곳이 있습니다. 

 

 

포스텔러 운세는 유명한 점쟁이 사이트입니다. 정확한 운세를 제공하면서 5,500원 정도의 복채로 다양한 점을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것을 생각하면서 마음이 가는 카드를 선택하는 타로 점과 같이 신세대 취향의 점도 있습니다. '

 

운세, 사주 서비스도 더욱 정확하게, 이용자가 더 쉽고 편하게 한눈에 알 수 있도록 발전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태어난 시간을 몰라서 사주를 정확히 볼 수 없었던 사람들조차도 역술인의 질문을 통해 태어난 시간을 추정하여 정확한 사주를 볼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주를 보는 목적

좋은 운은 잘 활용하고 나쁜 운은 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 하면서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것이지요. 

그리고 대화나 상담을 통해서 수많은 인생을 봐오고 상담해온 전문가의 가이드를 들을 수 있다는 것도 사주, 운세, 팔자를 알아보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온라인을 상담을 통해서도 이런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들이 많고, 이로 인해 새 힘을 얻고 다시 시작하면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을까요?

 

 

함께 읽어볼만한 사주, 팔자와 관련된 글

만세력 사이트 추천 | 만세력 사주팔자로 무료운세 보는 법

2024년 삼재띠 알아보기 | 복삼재는 무슨 띠?

갑인일주 알아보기

 

갑인일주 알아보기 | 남편복 없는 일주 5가지

갑인일주는 남편복이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고란살이라고 해서 남편복이 없는 일주 5가지로 갑인, 을사, 정사, 무신, 신해일주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제일 남편복 없을 확률이 높은 것이 갑인으

manse.grats.co.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